[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공차코리아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오는 15, 16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밀크티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차코리아의 창립 7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해피아워 프로모션’으로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뿐만 아니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범위를 넓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차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지난 7년간 공차를 끊임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차코리아는 앞으로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공차만의 밀크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국내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할인 혜택은 아이스 음료 주문시에만 적용된다. 매장 내 주문 건에 한하며 키오스크 및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건은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