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파리바게뜨의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Café Adagio Signature)’는 누적 판매량 기준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3월 초 출시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SPC그룹 로스팅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7일간 숙성시킨 후, 단 7일간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7데이즈(days) 원두 원칙(로스팅 후 14일 이내에만 판매)’이라는 운영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 동안 5만 명을 대상으로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관련 홍보물의 QR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스캔해 영상을 시청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또 하나의 밀리언셀러 제품의 탄생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난 33년간 맛있고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고자 힘써 온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