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정관장몰 홈페이지 캡처)

[이코노뉴스=이혜경 기자] 에브리타임 삼삼바가 토스 행운 퀴즈에 출제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스 측은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은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 앞에서 실수로 욕을 했을 때 삼삼바를 꺼낸다" 빈칸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토스 측은 "네이버에 '에브리타임 삼삼바'을 검색 해보라"며 설명했다. 에브리타임 삼삼바 퀴즈 정답은 '교수님'이다.

두 번째 문제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 □□□하는 모든 순간 1포씩 나눠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입니다”로 정답은 '함께힘내야'이다.

세 번째 문제는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광고 중 김용림이 등장하는 영상의 제목은 "□□에서 넘어진 곳이 하필?!"으로 정답은 '버스'이다.

네 번째문제는 '에브리타임 삼삼바' 퀴즈는 '분위기 급반전이 필요한 순간, 위기탈출템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1개의 가격은 얼마일까요?"다. 정답은 '6500'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