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캐시슬라이드)

사이다뱅크 인맥적금이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에 나오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14일 "ㅊㄱㄲㄹ 함께 받는 우대금리혜택. 최대 연 3.5% 사이다뱅크 인맥적금"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슬라이드 측은 "네이버에 '사이다뱅크 인맥적금'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캐시슬라이드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퀴즈 정답은 '친구끼리'이다.

퀴즈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초성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적립된 캐쉬는 ‘캐시슬라이드’ 어플 접속 후 좌측 하단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SBI저축은행의 공유형 적금상품 ‘사이다 인맥적금’은 휴대전화 연락처에 있는 지인이 상품에 가입할 경우 본인은 물론 지인도 함께 우대금리를 추가 제공한다.
 
이 상품은 12개월 만기 정기적금으로, 월 납입금 최대 30만원, 약정금리 2.5%(만기적용금리)에 인맥우대금리 1.0%(1명당 0.2%포인트(P), 최대 5명)를 적용해 최대 3.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별도 추천·소개 없이 휴대폰 연락처 지인이 가입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으로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중도해지해도 기본금리 100%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