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8일 레깅스 전문 브랜드 '안다르'와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슬레져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이날 ‘에어핏 1&1 대란’을 등장시켜 관심을 끌고 있다.

▲ 안다르 홈페이지 캡처

안다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48시간 동안 ‘에어핏 롱슬리브’ 출시 기념 ‘에어핏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핏 티셔츠는 올여름 반팔로 처음 선보였다. 엉덩이 밑까지 덮는 기장으로 레깅스 착용 시 느낄 수 있는 민망함을 해소해주며, 우수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코튼 텍스처가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애매한 상의 기장 때문에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기 부담스러웠던 단점을 보완했다는 뜻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8가지 컬러와 숏슬리브, 롱슬리브를 취향에 맞게 1&1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으며,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4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랜드 퀴즈를 제시한다.

오전 10시 문제는 " ONLY 2 DAYS! 안다르가 ㅁㄹㅂㅅㅋㅍ 을 쏜다! 로 공개되었다.  정답은 정답은 '무료배송쿠폰'이다

오전 11시 출제된 문제는 'ONLY 2 DAYS! 뉴 에어핏 ㅇㄹㅂㄷㅌㄱ'이다에서의 문장 초성의 정답은?

이며 정답은 '얼리버드특가'이다.

퀴즈는 OK캐쉬백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자에게는 1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적립해준다.

이날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