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토스 행운퀴즈 캡처)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가 토스 행운 퀴즈에 나오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7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퀴즈는 “미국&캐나다 1위 내추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전 제품 세계 최초, ‘□□□□’ 인증 뷰티 브랜드입니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을 드린다는 책임감으로로 200여가지의 원료를 3년에 걸처 ‘□□□□’ 인증을 이뤄냈습니다.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토스 측은 "네이버에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를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주었다.

정답은 ‘논지엠오’이다.

두 번째 문제는 “미국&캐나다 6년 연속 판매 1위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전 세계의 가장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왔습니다. 세계 최대 ‘□□□’ 마켓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다. 정답은 ‘유기농’이다.

세 번째 퀴즈는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는 회원가입만해도 모든 분들께 천연 곤약 퍼프와 미국 베스트셀러 여행용크림세트와 스킨케어 쿠폰 1만원, 가입시 3000포인트까지! 총 ‘○○,○○○’원 상당의 선물을 드립니다”이다. 정답은 ‘34800’이다

네 번째 문제는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피부과학 핵심 성분,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안달로우 1만명 토스 이벤트의 정답은 ‘식물줄기세포’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