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는 고객들이 올리브영과 함께 날아갈 듯 기분 좋은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공유하는 이벤트다. ‘올리부양샷’은 올리브영과 공중부양, 사진(shot)을 합친 단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올리브영 매장, 쇼핑백 등 올리브영 로고가 있는 장소 또는 물건을 찾아 로고와 함께 점프샷, 공중부양샷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사진 업로드 시 #올리부양샷,  #날아라올리브, #올리브영 세 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입력한 후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 내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300여 명을 추첨해 ‘4세대 애플워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 10월 1일부터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날아라 올리브’ 브랜드 캠페인 콘셉트에 맞추어 고객을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이 주인공인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고 기분 좋은 추억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