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캡처)

이니스프리 프바써바가 토스 행운퀴즈에 출제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스 행운 퀴즈 측은 "여러분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기 위해 10월 한 달 동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구매하면 본품 □□ml에 파우치에 쏙~ 넣고 다니며 바를 수 있는 추가 샘플 ☆☆ml을 더 드립니다! 10월에 제공하는 본품과 샘플 용량을 더하면 총 몇 ml일까요?"를 문제로 출제했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이니스프리 프바써바'을 검색 해보라"고 설명했다.

정답은 '70'이다.

두 번째 문제는 “아직도 안써바써? 프바써바" 이벤트 세 가지 혜택!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부드럽고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NEW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제주 녹차 □□□ 발효 용해 성분이 함유된 밀착 보습 크림입니다”이다. 정답은 '유산균'이다.

세 번째 문제는 "지금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추가 퀴즈 EVENT에 참여하여 정답을 맞추면 최대 몇 ○○%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을까요?"이다. 정답은 '20'이다.

네 번째 문제는 "현재 홈페이지 고객 후기 2천 개&평점 ○.○점까지 돌파하며, 유산균 파워를 증명하고 있는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써보면 그 효과를 바로 압니다 평점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7'이다.

다섯 번째 퀴즈는 "오늘 단 하루,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신규회원 가입 고객 대상으로 뷰티 포인트는 몇 점을 드릴까요?"이다. 정답은 '2000'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