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파웨어의 쉐프가 냉동실 정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냉장고 정리 노하우를 알려주는 냉동실 정리 캠페인 ‘펭귄, 우리 집 냉동실을 부탁해!’를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전문가에게 직접 TV속 냉동실 부럽지 않은 냉동실 정리 방법을 배울 수 있고, 냉동 전용 용기 ‘펭귄 용기 소형’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월 한정으로 출시된 ‘펭귄 홈파티 세트’ 라즈베리 컬러를 구매하면 ‘펭귄 퍼펙트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활용하는 ‘펭귄 용기 시리즈’는 냉동 전용 용기로 용기 바닥면의 네 모서리가 펭귄의 발처럼 볼록 튀어 나와 틈 사이로 냉기가 원활하게 순환해 식재료를 빠르게 냉동하고, 해동할 때도 시간을 단축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에서도 진행된다. 요리 유튜버와 함께 펭귄 용기를 활용해 식재료별 냉동 보관방법과 냉동실 정리 노하우를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 타파웨어 홈페이지에서는 펭귄 용기로 정리된 냉동실 사진 올리기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냉동실 정리 노하우를 배우고 냉동 전용 용기 펭귄 세트를 마련해 뒤죽박죽인 냉동실을 한 번에 깔끔하게 정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