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 블루위크'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20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는 '삼성닷컴 블루위크' 깜짝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업계에 따르면 '삼성닷컴 블루위크'는 삼성전자 인기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온라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코드를 받고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하면 BESPOKE냉장고, QLED TV, 제트 청소기, 노트북 Pen S, 갤럭시 S10 등 베스트 인기가전 구매시 다양한 구매혜택이 제공된다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삼성닷컴 블루위크 행사 기한은 9월 9일부터 9월 ○○일 까지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라고 주어졌다. 정답은 '30'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퀴즈는 "삼성 블루위크 이벤트 코드를 받고 디지털프라자 방문하면 QLED 8K TV의 경우 최대 ○○만원까지 할인된다"이며 정답은 ‘50’이다.

세번째 퀴즈는 "블루위크 행사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명에게는 특별 사은품(Kitty bunny pony 쿠션)을 2개 증정합니다"이며 정답은 ‘500’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