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폴인데이'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8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W컨셉 폴인데이' 관련 퀴즈가 등장했다.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에서는 '폴인데이(Fall'in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9일까지 주요 브랜드인 오소, 보카바카, 인스턴트펑크를 비롯해 나이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 입생로랑과 디올, 어뮤즈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최대 72% 특별 할인판매한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이날 "가을을 맞이하여 W컨셉에서 럭키드로우, 타임특가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9/18 최대 72%할인되는 타임특가는 하루에 몇개 브랜드가 진행될까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이번 'W컨셉 폴인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28'이다.

이날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토스 행운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W컨셉 폴인데이'을 검색 해보라"고 힌트를 주었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퀴즈는 "W컨셉에서 진행하는 단독 타임특가는 하루 2번 진행됩니다. 1회차는 ○○시~○○시, 2회차는 ○○시~○○시"이며 정답은 '10151520'이다.

세 번째 퀴즈는 "W컨셉에서 9/19에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상품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아이패드프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