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로고 바꿔…'2차원의 평면으로 더욱 선명, 본질적 요소만으로 완성'

정신영 기자l승인2019.09.1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이코노뉴스=정신영 기자] 폭스바겐이 10일(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 전시장에서 열린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 언론공개행사에서 '뉴 폭스바겐'이라는 모토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새 브랜드 디자인은 폭스바겐 승용차 및 상용차 모든 제품 군에 적용된다.  폭스바겐의 로고는 더욱 선명하고, 대담하고, 컬러풀해졌다. 2차원의 평면으로 더욱 선명해졌으며, 본질적인 요소만으로 완성됐다.

 
정신영 기자  eco6953@econo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조직도 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13, 907호 ( 서초동 중앙로얄오피스텔)  |  대표전화 : 02-464-5954  |  팩스 : 02-464-5958  |  대표법인 : 이코노뉴스
등록번호 : 서울, 아03530  |  등록일 : 2015년 01월 19일  |  발행인 : 이종수  |  편집인 : 조희제  |  상임고문 남영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희제
Copyright © 2020 이코노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