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반려견 쇼핑금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동물권행동 카라(KARA)에 3500여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이 지난 6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은 반려견을 구매하지 말고 반려견과 유기견을 위한 착한 쇼핑을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관련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기견을 위해 기부한다.

특히 반려견이 쇼핑의 대상이 아닌 가족임을 환기시키고자 제작한 캠페인 영상은 감성적인 연출과 진정성있는 접근으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아모레퍼시픽을 시작으로 한국마즈, LG전자 등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외부 브랜드사들이 동참하며 유기견 후원 규모도 더욱 확대됐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