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네이처컬렉션 세일 관련 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앱 캡처

토스는 이날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네이처컬렉션은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 CNP 등 LG생활건강의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뷰티 편집샵입니다. 원조 한방 발효 브랜드 □□□은 무엇일까요?"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네이처컬렉션 세일를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이번 '네이처컬렉션 세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수려한'이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퀴즈는 네이처컬렉션은 LG생활건강의 뷰티편집샵으로, 매장 수는 전국 430개를 돌파했습니다. 이 중 300여개 매장은 OOOOO을 리뉴얼 한 매장입니다. 네이처컬렉션 간판에도 표시되어 있는 OOOOO에 들어갈 브랜드명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은 ‘더페이스샵’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