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동원F&B는 최근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한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이 온라인 조회수 기록은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모든 CF 가운데 1위이며, 역대 동원F&B CF 영상 가운데에서도 최고 기록이다.

이번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참치통조림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CF에서 조정석과 손나은은 ‘동원참치 송’으로 불리는 CM 송을 부르며 율동을 선보인다. 이 노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리듬의 후크송이다.

신규 CF 공개에 맞춰 진행중인 ‘CM송 따라부르기’ 이벤트 또한 다양한 참가자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듀엣 영상으로 참가하고 있다.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노래방 앱 ‘에브리싱’ 화면에 나오는 손나은에 노래에 맞춰 직접 광고 속 CM 송을 듀엣으로 불러 녹화한 영상을 제출해 참여하는 이벤트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기획단계부터 주요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중독성 있는 CM송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동원참치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