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alfonso)’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두배 편한 쫄바지’를 주제로 한 ‘쫄라탱’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 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알퐁소 쫄바지송 ‘쫄라탱’은 ‘두배 편한 쫄바지’의 신축성과 편안함을 중독성 있는 노래 가사와 안무로 표현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콘텐츠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쫄바지송 쫄라탱’ 영상을 따라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알퐁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쫄라탱 영상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따라하기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자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매일유업의 계열회사 및 제휴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매일두(Maeil do) 기프트카드’ 20만 포인트와 10만원 상당의 알퐁소 FW 신상품을, 2등 2명에게는 ‘매일두(Maeil do) 기프트카드’ 10만 포인트와 5만원 상당의 알퐁소 FW 신상품을 증정한다. 3등 30명에게는 알퐁소 쫄바지를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알퐁소의 쫄바지는 면 스판 소재의 신축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위트 있는 영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알퐁소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고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