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다이소는 로맨틱한 여름 저녁을 모티브로 한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의 색으로 선정된 바 있는 '리빙 코랄'은 편안함과 여유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정서를 잘 반영한 색으로 평가받고 있다.

진한 리빙 코랄색의 ‘코랄시리즈’와 복숭아 계열 코랄색의 ‘피치시리즈’를 메인으로 여행 편의용품, 수납용품, 여행 세면도구, 여행 안전용품 등 40여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목걸이 형태로 되어 카드 등을 휴대하기 좋은 네임택 3종과 장거리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에어쿠션 용품이 준비됐다.

짐 문제를 해결해주는 접이식백팩, 여행용지퍼백 및 압축팩 등을 판매하며, 코랄 메쉬케이스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행 도중 분실물 방지를 위한 여행용 복대와 키홀더, 자물쇠 상품도 있다.

또한 여행용품 이외에 코랄시리즈와 피치시리즈의 각종 리빙용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코랄시리즈는 글리터액자, 노트북파우치, 마스킹씰스티커 등 리빙 코랄색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피치시리즈는 뷰티 및 퍼스널케어 용품을 중심으로 네일스티커, 발가락패드, 네일버퍼 등을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올여름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는 바캉스 트렌드가 나타나는 가운데, 이를 준비할 수 있는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활기 넘치는 코랄색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편안하고 낭만적인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