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래쉬가드가 화제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썸머 페스티벌'을 열고 '쿠폰 증정 이벤트'와  '신제품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안다르 제공

할인 쿠폰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안다르 래쉬가드'를 검색한 뒤 '쿠폰 즉시 발급' 배너를 클릭하면 안다르 래시가드 2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 적용 시 안다르 래시가드 제품 100여 종을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3개월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3000원 보너스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 발급 기간은 18일 오전 9시59분까지, 쿠폰 유효기간은 19일 오후 11시59분까지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문의 주셨던 요 핑크팬츠 오늘 출시 됩니다 거기다 오늘 딱 하루‼️ 진행되는 20% 할인 썸머쿠폰 이벤트와 출시되는 신상포함‼️ 타임세일 이벤트까지 오늘 오전 10시 꼬옥 놓치지 마세욥#안다르#anda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의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바캉스부터 캠핑, 가족부터 친구와의 시밀러룩까지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