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X씨티카드 인공지능 스피커' 이벤트가 화제다.

16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토스X씨티카드 인공지능 스피커' 이벤트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2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씨티카드 이벤트 대상 카드 중 씨티 클리어 카드는 매일 점심 5% 청구할인된다"며 "5% 할인되는 점심시간은 총 몇 시간일까요"였다.

행운퀴즈의 정답은 '3'이다.

토스X씨티카드 측은 오는 31일까지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 미니와 스페셜 피규어를 증정한다.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두번째 '토스X씨티카드 인공지능 스피커' 행운퀴즈는 "씨티카드 이벤트 대상 카드 중 ‘씨티 클리어 카드’ 는 대중교통 □ %, 스타벅스 □% 청구할인 됩니다"이며 정답은 ‘20’이다.

세번째 퀴즈는 "씨티카드 이벤트 대상 카드 중 ‘씨티 리워드카드’ 는 □ □ /외식 20% 특별적립 됩니다"이며 정답은 ‘영화’이다.

네번째 퀴즈 "씨티카드 이벤트 대상 카드 중 ‘씨티 리워드카드’ 는 주유/교통 □ %, 교통 □% 특별적립 됩니다"의 정답은 ‘9’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