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제로투세븐닷컴은 글로벌 키즈 브랜드 셀렉트숍 ‘포레포레(FORETFORET)’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포레포레’는 해외 인기 아동 브랜드 제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셀렉트숍이다.

포레포레의 대표 브랜드는 ▲프랑스 아동복 ‘루이스미샤(LOUISE MISHA)’ ▲덴마크 아동복 ‘몰로(MOLO)’ ▲폴란드 브랜드 ‘쿠쿠키드(KUKUKID)’ ▲네덜란드 가방 브랜드 ‘릴라 고릴라(RILLA GO RILLA)’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겐조(KENZO)·소니아리키엘(SONIA RYKIEL) 등이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루이스미샤의 ‘코튼 원피스’를 30% 할인한 9만 원대에 선보이며, 쿠쿠키드 ‘플라밍고 숄더 스트랩 원피스’, 모스키노키즈 ‘폰 테디베어 티셔츠 그래픽’ 등의아이템들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로투세븐닷컴 관계자는 “최근 ‘골드키즈’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어 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포레포레 입점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