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 더 코너 틱톡 콜라보 이벤트’가 화제다.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는 15일 오후 1시부터 ‘어라운드더코너 틱톡 콜라보 이벤트’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를 출제한다고 밝혔다.

▲ 캐시슬라이드 홈페이지 캡처

이번 초성퀴즈는 LF의 브랜드 편집샵인 ‘어라운드더코너’와 뮤직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와 관련된 초성퀴즈는 15일 오후 1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이나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이날 오후 "어라운드더코너 콜라보의 경품 중 '좋아요상'은 아이폰 XR ㄹㄷ이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퀴즈를 출제했다.

캐스슬라이드 측은 "네이버에 '어라운드더코너 틱톡'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덧붙였다. 정답은 '레드'이다.

이날 하루동안 퀴즈 정답을 맞히는 해당 서비스 사용자에게는 200캐시를 적립해주며,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어라운드더코너 틱톡’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힌트를 검색하고 어라운드더코너 홈페이지까지 접속하면 어라운드더코너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초성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도미노 치즈폭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캐시슬라이드는 퀴즈 정답을 입력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