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는 12일 오전 9시부터 도미노피자와 함께 ‘치즈폭포피자’ 한정판매 프로모션을 알리는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캡처

캐시슬라이드에 따르면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도미노피자에서 초복(7월 12~13일)과 중복(7월 22~23일), 말복(8월 11~12일)을 겨냥해 준비한 치즈폭포피자 한정판매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미노는 12일 복날을 맞아 '치즈폭포 피자'를 한정 출시했다.

'치즈폭포 피자'는 기존 치즈피자 보다 치즈가 2배 올려진 제품으로 복날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초복(12일, 오는 13일)과 중복(22일, 23일), 말복(8월 11일, 12일) 총 6일간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치즈 피자와 동일한 2만1900원이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치즈폭포 피자 주문 시 치킨 사이드디시 4종(슈퍼곡물치킨, 치즈퐁듀 그라탕, 포테이토 순살치킨, 갈릭&허브윙스)을 반값에 제공한다.

초성 퀴즈는 12일 오전 9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진행된다. .

캐시슬라이드는 '치즈폭포 피자는 치즈 피자에서 ㄱㄱ은 그대로, ㅊㅈ는 2배 업그레이드된 메뉴입니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초성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도미노 치즈폭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캐시슬라이드는 퀴즈 정답을 입력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