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월 론칭한 ‘미각제빵소’는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SPC삼립의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로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동기간 다른 신제품과 비교했을 때 약 2배 높은 수치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 론칭 제품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제품을 선보였다.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흑당카스테라’,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단팥앙금을 넣은 미니 빵 ‘미니호두앙팡’, ‘모카크림빵’과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호두를 넣은 영양 식빵 ‘호두견과식빵’, 프랑스 이즈니 버터를 넣은 ‘이즈니버터롤’까지 5종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미각제빵소’는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와 전문 공법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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