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현대자동차가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현대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7월 26일부터 30일·8월 2일~6일 2차수에 걸쳐4박 5일간 총 500명의 고객에게 렌탈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현대자동차 써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차량으로 ▲아반떼 ▲i30 ▲벨로스터 ▲쏘나타 ▲그랜저 ▲그랜저HEV ▲코나 ▲투싼 ▲싼타페 등 총 250대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1일부터 10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센터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 차종은 시승센터 별 보유 차종 내에 한함)

현대자동차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의 당첨자를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 방식으로 7월 16일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여름휴가 기간 동안 그 동안 타보고 싶었던 현대자동차를 체험하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겁고 알찬 추억 만드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대자동차가 마련한 써머 홀리데이 4박 5일 렌탈 이벤트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