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는 26일 오후 6시부터 페이스팩토리의 ‘아이언맨 LED 마스크’와 관련된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페이스팩토리 홈페이지 캡처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 전문 뷰티기기 및 화장품 제조ㆍ유통 기업인 페이스팩토리의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초성 퀴즈 이벤트는 ‘페이스팩토리는 ㅍㅂㄱㅁ 연구소이다’ 라는 문장에서 ‘ㅍㅂㄱㅁ’에 해당되는 단어를 맞추는 고객에게 페이스팩토리의 ‘아이언맨 엘이디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누리꾼들은 해당 퀴즈의 정답이 '피부 고민'이라고 입을 모은다.

26일 오후 6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초성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입력한 모든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는 200캐시를 즉시 적립받게 된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국내 유일 4중 케어 솔루션 LED마스크로 원적외선과 근적외선이 동시에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마블의 히어로 아이언맨과 똑 같은 외관으로 정확한 제품명인 ‘LED 테라피 마스크’보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피부 탄력, 피부 진정, 색소 침착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선사하여 하루 9분 사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다.

최근 ‘절대그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 인기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홍종현을 전속 광고모델로 해 ‘홍종현 LED 마스크’, ‘가성비 높은 LED 마스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이스팩토리는 26일 단 하루 자사 홈페이지에서 총 5명에게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추첨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갖는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이날 25% 저렴한 가격으로 LED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본 가격인 39만 9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29만 90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전용 앰플도 증정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