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오비맥주는 산토리가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를 7월 1일 PK마켓을 통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는 맥주를 노즐(분사구)에 통과시켜 거품을 생성했던 기존 형태에서 벗어나 캔맥주 주변을 감싸는 ‘링 타입’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이번 뉴 크리미 서버는 1초에 약 4만번 이상의 미세 초음파 진동을 캔 외벽에 가해 거품을 생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시 맥주와 닿지 않아 세척 관리가 용이하며, 가벼워진 무게에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는 여름을 맞아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여름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은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1개와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카오루 에일'(이하, 카오루 에일) 맥주 3캔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패키지는 이마트의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PK마켓 청담점, 하남점, 고양점, 위례점, 마린(부산)점 총 5개 지점에서 18,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산토리 브랜드 담당자는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는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거품의 크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집에서도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는 홈 프리미엄 맥주 문화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