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푸르밀은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위스키가 들어 있는 ‘아이리시커피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컵커피 ‘아이리시커피’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리시’로 센스 있는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 백화점 상품권,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1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2명) ▲아이리시커피 컵타입 1박스(10명)이 준비됐으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푸르밀이 전속 모델 하지원과 함께 제작한 ‘푸르밀과 하지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푸르밀 관계자는 “아이리시커피는 에스프레소와 위스키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더욱 많은 분들이 색다른 아이리시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