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4일까지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프로젝트로, ‘올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겨도 취향존중’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주요 상품으로는 여름 물놀이 상품이나 피서 상품을 할인가로 마련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강릉에 위치한 ‘청시행비치’에서 이용 가능한 ‘청시행비치 서핑 강습권’과 ‘가평 인기 수상레저 3개 지점 종일권’을 각각 4만5,500원, 1만9,900원에 옥션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물놀이 상품 외에도 시원한 영화관에서 피서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CGV 조조, 심야전용 영화 예매권도 취향저격 단독딜로 7월 14일까지 최저가인 5,0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오는 7월 14일까지 홈캉스족을 위한 수박·냉면·삼계탕 등 여름철 대표 신선식품들과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전자 제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축구 선수 이승우와 손잡고 세레모니를 패러디한 영상을 제작하는 등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여기에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만큼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