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화제다.

적립형 만보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18일과 19일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홈페이지 캡처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 따르면 18일 오후 4시부터 19일 오전 6시까지 초성퀴즈는 이틀에 걸쳐 총 2회 진행된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어플을 표방하고 있다. 건강과 리워드 혜택을 얻을 수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다.

100보당 1캐시가 적립되며 하루 1만보씩 걸으면 월 3000캐시를 쌓을 수 있다. 적립된 캐시는 앱 내 상점에서 문화상품권이나 주요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의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회 당 200캐시씩 최대 400캐시를 선물한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18일 초성퀴즈 문제는 ‘ㅋㅊ’이다. 산책메이트 ‘ㅋㅊ’의 이름을 맞추는 것이다. 산책메이트 이름은 ‘캐찹’이다. 네이버 모바일 검색하면 정답을 확인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캐시’를 즉시 지급하는 방식으로 소비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