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피에프창(P.F. Chang’s)은 ‘The Best Summer Recipes’ 콘셉트의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피에프창의 ‘The Best Summer Recipes’는 신선한 채소와 해산물을 주재료로 사용해 가볍고 산뜻한 맛을 주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로는 얇게 슬라이스한 고구마와 당근을 새우, 고수와 함께 튀겨낸 ‘유코이 쉬림프 프리터’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바삭하게 튀긴 신선한 그린 빈을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는 ‘크리스피 그린 빈’과 갑오징어 튀김에 스위트 칠리 소스를 곁들여 먹는 ‘솔트&페퍼 깔라마리’를 함께 출시한다.

시즌 음료 메뉴는 ‘Fresh&Fizzy’ 테마로 총 4종을 선보인다. ‘블러싱 게이샤’, ‘바질&오렌지 소다’, ‘수박 아쿠아 프레스카’와 ‘석류 레몬에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피에프창은 여름 맞이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The Best Summer Recipes’ 식사 메뉴 주문 고객 대상으로 ‘맥주(스텔라/레드락)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와인(Bottle) 주문 시, ‘The Best Summer Recipes’ 식사 메뉴 1개(3종 중 택1)를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