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이 공개한 지 4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50만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을 지난 5월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TV에 방영 중인 스텔라 아르투아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기존 주류 광고 속 여성 이미지에서 벗어나 당당하고 능동적인 여성상을 강조했다”며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한 세 여성 아이콘들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