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블록팩 세트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하여 출시하는 이번 블록팩 세트는 배스킨라빈스의 ‘아몬드 봉봉’, ‘초콜릿 무스’, ‘체리 쥬빌레’, ‘엄마는 외계인’ 네 가지 맛 블록팩과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 ‘버즈’, ‘우디’, ‘보핍’, ‘외계인’ 캐릭터 리드 4종으로 구성됐다.

블록팩 세트는 ‘우디’와 ‘보핍’이 그려진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일부 매장 제외, 캐릭터 리드 개별 구매 불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은 ‘우디&포키’ 피규어와 ‘버니&덕키’ 초콜릿을 올린 ‘우디와 포키’, ‘버즈’ 피규어와 ‘외계인’ 초콜릿이 올라간 ‘버즈 라이트이어’ 등으로 오는 21일 출시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31요거트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토이 스토리 4’의 캐릭터가 그려진 ‘퍼즐 받침대’와 함께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캐릭터 리드, 퍼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배스킨라빈스만의 달콤한 즐거움을 담은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