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 왕좌의 게임'이 관심을 끌고 있다.

'왓챠플레이 왕좌의 게임'이 화제다.을 주제로 행운퀴즈를 시작했다.

13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왓챠플레이 왕좌의 게임' 행운퀴즈가 제시됐다.

총 2000여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왓챠플레이에는 약 OOOOO편의 영화, 드라마 등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말은?"이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행운퀴즈의 답은 '60000'이다.

이어 "왕좌의 게임 시즌2의 왓챠 평균 별점 ○.○점이다. ○에 들어갈 숫자를 차례대로 적어주세요"라는 문제를 냈다. 정답은 "46'이다.

다음 세번째 퀴즈 "왕좌의 게임 시즌7은 몇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을까요?"의 정답은 '7'이다.

네번째 퀴즈의 정답은 '웨스테로스'이며, 다음 다섯번째 퀴즈 "왕좌의 게임 시즌1 출연 정보에 가장 먼저 적혀 있는 배우의 이름은 OO이며" 정답은 '숀빈'이다.

왓챠는 프로그램스라는 한국의 벤처회사에서 개발한 영화 추천 서비스다. 사용자가 자신이 본 영화에 대해 별점을 매기면, 취향을 분석해 좋아할만한 영화를 알아서 추천해준다.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