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K에너지가 5일부터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이며 25~35세 청춘들을 위한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25-35세 청춘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5일 동안’ 국내 어디든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K주유소가 젊은 세대들에게 ‘출발’, ‘자유’, ‘모험’, ‘휴식’, ‘위로’, ‘재충전’ 등 다양한 의미가 될 여행의 동반자이자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SK에너지만의 젊은 감각으로 담아냈다.

특히 최근 산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를 응원하고자, 강원도를 배경으로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

6월 5일부터 25일까지 SK오일로패스 사이트에서 응모하는 25-35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당첨자는 6월 20일과 7월 1일, 각 500명씩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중 최초 사용일로부터 5일 동안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20만원 한도까지 무료로 주유할 수 있는 SK오일로패스 카드를 제공한다.

SK오일로패스 카드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고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혀 제작했다. 여행 필수품인 어메니티 세트, 모기퇴치제,  손수건 등도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SK에너지 조경목 사장은 “사회생활을 준비하고 막 시작하는 시기의 청춘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SK주유소는 미래 대한민국의 주역이 될 청춘들과 행복을 함께하는 친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