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남양유업은 신개념 발효유인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를 출시하고 5월 한달 동안 치즈 모양의 귀여운 미니트럭과 함께 서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는 브랜드명에서 느껴지듯 치즈를 즐겨먹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시한 신개념 발효유로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같이 대중이 즐겨 찾는 3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들어있다.

단순한 치즈 원료 배합을 넘어 발효 단계부터 프랑스산 진짜 치즈 유산균으로 배양했다.

남양유업은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 제품을 형상화한 미니트럭과 함께 ‘치즈 in the 트럭’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5월 내 수도권 대학교 축제 및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등에서 신제품 홍보와 함께 무료 샘플링을 진행한다.

남양유업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농후발효유 시장 선두주자로서 기존의 틀을 깨는 신선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단순히 장건강을 위한 발효유를 넘어 마시는 즐거움까지 찾을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