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공차코리아는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

이번 신메뉴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리얼 망고 밀크티’,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3종과 지난해 출시해 호응을 얻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망고 밀크티는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육을 넣은 밀크티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지난해 선보인 메뉴로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으나 지속적인 인기와 소비자 요청으로 상시 판매되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이번 망고 시리즈는 망고 과즙이 함유된 망고 쥬얼리 펄에 이어, 한국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춘 레시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진 진짜 망고 과육을 더해 기존 공차의 망고 음료보다 더욱 특별하게 업그레이드된 시리즈로 선보였다”며 “지난 4월 출시한 브라운슈가 음료가 공차만의 레시피로 판매 호조를 보인 바 있어 이번 망고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공차만의 특별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망고 시리즈 4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망고 시리즈 4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