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트로피칼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정통 그라니따의 특징을 살린 디저트 음료다. 올해 출시한 ‘트로피칼 그라니따’는 구아바, 망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했다.  

신제품 4종은  ‘청포도키위그라니따’, ‘파인피치그라니따’, ‘패션애플망고그라니따’, ‘구아바오렌지그라니따’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인 그라니따에 열대과일 고유의 향과 맛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신제품 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그라니따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니따  음료를 구매할 경우, 휴대용 선풍기를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