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제주항공은 '제주항공 중대발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제주항공은 14일 "이날 오전 9시 '제주항공 중대발표'를 검색해, 럭키박스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추첨해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항공사 최초 평일~주말 내내 요일 무관 특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항공권은 부산/대구/무안/청주를 출발해 일본, 중국, 중화권, 러시아 노선으로 가는 편도 운임은 1만원, 편도 총액은 3만 2400원 이상이다.

이어 부산/대구/무안/청주를 거쳐 동남아, 대양주 노선으로 가는 티켓은 편도 운임 2만원부터 편도 총액 5만 9400원 이상으로 가격이 측정됐다.

럭키박스 퀴즈는 "제주항공이 국내 몇 개의 공항에서 출발할까요?"다. 정답은 '제주항공 국내 8개 공항에서 제공'이다.

이벤트 기간은 14일 오전 9시부터 오는 15일 오전 11시 50분까지다.

31일 제주항공 새소식 메뉴에서 당첨자 확인 및 개별통보 예정이다.

경품은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이며 15명 한정이다. 단,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5위 이상을 달성하면 항공권 15매를 추가로 추첨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BC카드 전용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 2만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