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밀레는 폴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품은 여성용 ‘아미 카라 티셔츠’와 남성용 ‘아벨 카라 티셔츠’로 구성됐다.

밀레 의류기획부 나정수 차장은 “이른 시기부터 낮에는 높은 기온을 보이고 있어 편하면서도 시원한 데이웨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아미 카라 티셔츠와 아벨 카라 티셔츠는 야외활동 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출퇴근 시 착용해도 무리 없는 단정한 디자인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