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에 해외 유명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관’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모바일 디바이스로 쇼핑을 즐기고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큰 2030대 엄지족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을 신설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에서는 맥(MAC)부터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랩시리즈, 달팡, 오리진스 총 8개 해외 유명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500여 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와 색조뿐만 아니라 헤어, 남성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도입했다. 올 연말까지 프리미엄관 입점 상품 수는 2,000여 개까지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은 인기 상품 및 상품기획자 추천 상품, 시즌 화보 등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해외 화장품 브랜드의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별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한눈에 쉽게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영은 이번에 론칭한 온라인몰 프리미엄관 외에도 ‘더모코스메틱’, ‘남성’, ‘다이어트&헬스’, ‘향수&디퓨저’, ‘맘&베이비’ 등의 온라인 전문관을 통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뷰티 프리미엄관을 열게 됐다” 며 “고객의 쇼핑 경험 향상을 위해 전문관 기능을 강화하는 등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채널의 경쟁력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온라인몰 프리미엄관 오픈을 기념해 19일까지 ‘프리미엄관’ 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하며, 브랜드마다 사은품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프리미엄관' 인기 제품을 엄선해 매일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펼친다. 이외에도 VVIP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VIP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