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피에프창(P.F. Chang’s)’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에프창이 호주 프리미엄 와이너리 우드스톡(Woodstock)과 함께 준비한 것이다.

먼저, ‘WINE & FOOD’ 이벤트는 피에프창 매장에 방문해 우드스톡 와인(Bottle)을 주문한 고객에게 피에프창 시그니쳐 메뉴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와인으로는 쇼비뇽 블랑, 까베르네 쇼비뇽, 파일럿츠뷰 쉬라즈 3종이 준비되어 있다. 5월 4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피에프창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또한 피에프창은 우드스톡과 함께 ‘와인 디너파티’를 개최한다. 피에프창 ‘와인 디너파티’에서는 셰프가 구성한 코스 요리와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점에서 5월 30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관련 상세 내용은 피에프창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피에프창은 와인 테스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피에프창 코엑스몰점에서 5월 29일 점심과 저녁 두 타임으로 나눠 실시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