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 빨대컵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마블 로고와 어벤져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마블시리즈’ 70여종을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마블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우리카드와 진행한 마블매니아 마그넷 증정 이벤트의 경우, 전국 매장에서 예상보다 빠른 소진 속도를 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마블시리즈는 ‘일상 속 마블 굿즈’로 기획됐으며, ▲패션소품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 ▲문구류 등의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마블시리즈에는 패션소품이 준비됐다.

마블 캐릭터가 새겨진 동전지갑과 캐릭터 네임텍, 키홀더, 그리고 그루트 등의 어벤져스 캐릭터로 만든 걸이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마블 만화책의 컷신을 그대로 옮겨놓은 종이가방과 일상 패션 코디에 활용 가능한 마블 로고 모자, 블랙팬서의 목걸이 디자인이 새겨진 에코백 등이 있다.

▲ 마블 PP노트&인덱스노트

마블 학생 팬들을 위한 다양한 문구상품도 기획됐다. 만화책 표지 디자인의 PP노트부터 리갈패드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공책, 지워지는 펜 및 컬러퀵드라이펜 등의 필기구, 어벤져스 필통 등 마블 캐릭터를 입은 다양한 문구류를 구매할 수 있다. 마블 조각스티커와 점착메모지도 준비됐다.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에서는 텀블러와 보온병, 빨대컵에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팬서 등 어벤져스 캐릭터를 대표하는 로고 디자인과 색감이 적용됐다.

머그컵과 유리컵에는 만화 일러스트가 적용됐으며, 접시와 멜라민 볼 등에는 마블의 핵심 심볼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 캡틴 아메리카 마우스 패드.

또한 직장인 마블 팬들을 위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도 구성해 선보인다. 방석은 3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을 연상케 하는 목베개와 캐릭터 안대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로고가 들어간 빈티지 탁상시계, 커버형 클립보드와 마우스패드 3종도 판매한다.

이밖에 베이비히어로즈 그릇과 접시, 쪼리 슬리퍼와 비치타월 등 키즈용 생활용품도 준비되어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2030 밀레니얼 세대는 학창시절 마블 시리즈와 성장해온 만큼 마블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크고 마니아층도 많다. 이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마블시리즈 굿즈를 구성했다”며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일상속에서 다이소의 마블시리즈 굿즈와 함께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