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크라운제과의 스낵 ‘죠리퐁’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맛 ‘아이스 죠리퐁’을 오는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스노우 모찌 죠리퐁’, ‘루니툰 프렌즈’ 케이크와 음료 신제품 ‘죠리퐁 쉐이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블라스트’ 2종 등을 선보인다.

이달의 맛 ‘아이스 죠리퐁’은 죠리퐁 아이스크림과 우유향이 가득한 아이스크림에 초코 코팅된 죠리퐁을 넣었다. ‘스노우 모찌 죠리퐁’은 찹쌀떡 속에 죠리퐁 아이스크림을 넣었다.

배스킨라빈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도 출시한다.

애니메이션 ‘루니툰(Looney Tunes)’ 컨셉을 적용한 ‘루니툰 프렌즈’ 케이크는 홀로그램 루니툰 로고와 트위티, 벅스버니 등 캐릭터 초콜릿을 올린 2단 케이크로, 머스크메론향, 블루베리팝핑,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총 5가지 맛을 담았다.

이외에도, 크라운제과의 ‘카라멜콘땅콩’을 활용한 ‘아이스 카라멜콘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마카롱 카라멜콘땅콩’ 등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달의 맛 ‘아이스 죠리퐁’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더블업해주고, ‘루니툰 케이크’, ‘죠리퐁 쉐이크’, ‘스노우 모찌 죠리퐁’은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타쿠폰, 타행사 및 제휴할인과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죠리퐁과 인기 애니메이션 루니툰과의 협업으로 특색 있는 신제품들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