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한국미라클피플사는 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TopStep)’을 론칭하고  ‘탑스텝 고성능 세탁세제’ 단일제품과 ‘탑스텝 고성능 섬유유연제’ 3종 등 총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출시와 동시에 배우 한지민을 광고모델로 TV CF도 시작했다.

한국미라클피플사 관계자는 “한지민 씨가 청순하고 깨끗하며 부드러운 이미지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인한 연기를 선보여 ‘한 방울의 힘’이라는 탑스텝 제품 컨셉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지민이 선택한 탑스텝 세탁세제는 중성세제다. 옥수수와 코코넛에서 추출한 에코서트 인증 받은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세탁력을 위해 덴마크산 7종 효소를 첨가했으며, 과즙, 화장품, 땀 등의 생활오염을 제거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탑스텝 고성능 섬유유연제는 △프루티 플로럴 △스위티 자스민 △퓨어 코튼 3종으로 구성됐다.
 
한국미라클피플사 이호경 대표는 "세제 외길 25년을 걸어온 전문기업으로서 성능이 뛰어나고 안전한 세제를 만들었다고 자신한다”며, “치열한 세탁세제 시장에서 고농축과 고성능을 무기로 ‘은나노스텝’에 이어 또 한 번의 업계 신화를 써 내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탑스텝’은 일반, 드럼 세탁기 겸용이며, 1100ml, 3.5L용량으로 구성됐다. 구매는 한국미라클피플사 공식 네이버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및 롯데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재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1100ml 제품을 20% 할인 행사 중이다. 상반기 내 롯데마트와 롯데빅마켓 등에 입점하고 대형마트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