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커피빈코리아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플렉시 캡슐 커피머신 패키지’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할인 프로모션은 4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기존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플렉시 캡슐 커피머신 패키지는 플렉시 캡슐 커피머신, 보덤 파비나 글라스 2개, 캡슐 3팩으로 구성되며 50% 할인한 152,7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현재 커피빈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서를 작성하고 결제를 하면 커피빈 본사에서 해당 제품을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준다.

플렉시 캡슐 커피머신은 에스프레소 전용 머신으로 머신 색상은 레드와 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다. CBTL 머신 브랜드로, 기존의 다른 CBTL 머신보다 예열 시간이 단축되어 약 40초면 예열이 가능하다.

보덤 글라스는 2.5oz 또는 3oz 2종 중 랜덤 발송된다. 패키지 상품인 캡슐 3팩은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카니발 에스프레소,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캡슐이며 재고 소진 시, 다른 종류의 캡슐로 변동될 수 있다.

플렉시 캡슐 커피머신은 CBTL 전용 캡슐만 사용 가능하며, 현재 커피빈 오프라인 매장과 커피빈 공식 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추가적인 캡슐 구매가 가능하다.

사용 가능한 캡슐은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프리미엄 디카프 에스프레소, 디스틴토 에스프레소,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카니발 에스프레소, 콘티넨탈 에스프레소의 총 6종이다. 각 캡슐은 8g 캡슐 10개에 9,8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이 외에 카피탈리(8g) 캡슐만 호환 가능하다.

커피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플렉시 캡슐 커피머신으로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에 꼭 참여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