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푸르밀은 아이리시커피와 함께하는 ‘아이리시커피 디제이 페스티벌’을 18일 서울 더 리버사이드 메이드에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아이리시커피’의 트렌디한 컨셉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2030세대가 음악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의 대표 커피를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으로, 위스키에 초콜릿과 생크림 등을 넣어 만든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함유한 제품이다.

오리지널 컵 타입과 위스키를 아이리시 크림향으로 대체한 논알콜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리시커피 디제이 페스티벌에서는 국내 정상급 DJ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쳤고, 푸르밀 전속 모델인 배우 하지원이 깜짝 등장했다.

또 현장에서 아이리시커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 시음 부스를 운영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젊은 소비층에게 주류를 함유한 아이리시커피의 콘셉트를 색다르고 재밌게 전달하고자 음악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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