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돌(Dole)코리아는 ‘후룻파우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후룻파우치’는 열대과일을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 패키지에 담아낸 제품이다.

집에서 다양한 요리 및 디저트 등을 직접 만들어 먹는 홈쿠킹, 홈베이킹족이 늘고 있는 것에서 착안, 한 입 크기의 과일을 선봬 동남아식 파인애플 볶음밥이나 과일 타르트 토핑 등의 레시피 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과일을 시럽이 아닌 100% 과일 주스에 담아, 갈아서 주스로 바로 마시거나 그대로 얼려 아이스바로도 즐길 수 있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집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의 인기와 다른 한 축으로 직접 디저트, 요리 등을 해먹는 홈쿡족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후룻파우치’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양한 레시피 재료로 활용하기에 편리한 요소들을 두루 갖춰 요리를 할 때나, 캠핑 시 등 다양한 상황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라고 말했다.

이번 ‘후룻파우치’는 달콤한 ‘파인애플’ 만을 담은 제품과 파인애플, 레드파파야, 옐로우 파파야 등 열대과일 3종을 한 팩에 담은 ‘트로피칼 믹스’ 총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봉에 2,480원(할인점 기준)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