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혜경 기자]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주식회사 엔카(총괄대표 박성철)는 SK엔카직영몰에서 중고차를 구입하는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가의 명품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6개의 SK엔카 직영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중고차 원격 구매 서비스인 홈엔카로 차를 구매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중고차를 구매하면서 직영점의 차량평가사 또는 홈엔카 전문 차량평가사에게 이벤트 응모를 요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 여성 고객 감사 이벤트/SK엔카직영 제공

30일까지 중고차를 구매한 여성 중 1명을 추첨해 700만원 상당의 샤넬 가방(1명)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1일(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지난 해 SK엔카직영에서 중고차를 구매한 여성은 전체 구매자의 18.6%로, 중고차를 구매하는 10명 중 2명은 여성인 것으로 조사됐다. 중고차 시장에서 여성이 중요한 소비층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이다.

SK엔카직영은 여성은 물론 자동차를 잘 모르더라도 누구나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중고차 매물에 점수와 등급을 매겨 매물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진단점수제, 홈엔카 서비스, 일반 부품까지 최대 1년간 보증해주는 보증 서비스(엔카워런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는 중고차 구매를 어려워하고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중고차 구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중고차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구매하고 명품 가방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SK엔카직영은 SK주식회사 엔카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 중고차 판매 브랜드로, 전국 26개 직영점을 통해 연간 약 6만 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한다.

직영점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는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SK엔카직영은 업계 최초로 자체 진단 시스템을 갖춰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중고차를 원격으로 구매해 환불까지 받을 수 있는 ‘홈엔카’ 서비스를 도입하여 소비자의 중고차 구매 만족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