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KB손해보험은 신규 TV광고 캠페인으로 '희망 가득한 보험'편을 13일부터 런칭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런칭된 '희망을 안다' 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브랜드 키워드인 ‘희망’과 함께 보험에 대한 철학을 담아 만들었다. 특히 KB손해보험 출범 이후 처음으로 기업 PR 광고에 자사 상품과 자사 보험설계사인 LC(Life Consultant)가 직접 등장한다.

‘건강보험’편과 ‘LC’편으로 각각 제작된 이번 광고는 쉽고 단순하게 구성된 KB손해보험의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 디지털 기술 기반으로 빠르게 고객의 보장내역을 분석해주는 LC의 모습 등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광고에는 지난 2015년 KB손해보험 출범 CF부터 꾸준히 등장해 온 피겨여왕 김연아 씨가 다시 한번 메인 모델로 출연했다.

KB손해보험 고객부문장 전영산 상무는 “평소 ‘보험’하면 떠오르던 질문들에 KB손해보험이 생각하는 해답을 영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로‘희망’이란 가치를 가득 담은 당사의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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