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PR에이전시 함샤우트는 자사의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인 ‘잇플루언서(itFluencer)’가 모바일 전문 마케팅 컴퍼니 모비데이즈(Mobidays)에서 발표한 ‘대한민국 모바일 광고 생태계 지도, 모비스케이프 4.0(Mobiscape)’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잇플루언서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해주는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이다. 

잇플루언서는 캠페인 생성부터 포스팅 검수, 등록까지 One-Stop시스템으로 운영된다.

특히 잇플루언서는 유통, 통신, 서비스 등 산업 분야를 아우르는 약 15,000명의 인플루언서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연동을 추가해 4개의 메이저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대한 마케팅 동시 진행 및 운영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함샤우트 김재희, 함시원 두 대표는 “잇플루언서는 빅 데이터를 통해 인플루언서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광고주에게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전략적으로 매칭시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를 실현한 대한민국 No.1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